어제 따끈따끈하게 도착한 프이 포 벤데타라는 영화의 주인공 v마스크 피규어를 리뷰해본다.
브이마스크 피규어 언박싱
네이버 6인치 피규어 카페에서 중고로 구매했고 가격은 배송비 포함 7.4만원
구성은 피규어 본체와 모자, 교체용 팔, 단검 6자루, 모자, 장미꽃
망토도 있지만, 와이어가 없는 망토라 힘이 없다.
참고로 브이마스크는 바로 이분이다.(영화장면), 가이 포크스 가면!
피규어 살펴보기
피규어를 세워보았다. 일반적인 6인치 피규어 사이즈가 맞다.
헤드 부분이다. 영화의 마스크가 아주 잘 표현되어 있고, 조형이 훌륭한 편이다. 머리카락도 영화처럼 찰랑거리는 식모로 처리되어 맘에 든다(물론 식모가 다루기는 까다롭고 귀찮기는 하다)
다만(살색이라 잘 안보이는데) 얼굴 하단의 목 부분이 좀 기괴한 형태이다. 의상과 망토로 목 부분이 잘 보이지 않긴 하지만, 아무튼 일반적인 피규어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특이사항
관절이 매우 제한적이다. 특히 다리 하단의 발 부분이 아예 관절 처리가 되어 있지 않다보니, 자립이나 선 자세 포징이 매우 제한적이다. 다리는 무릎 밑은 가동이 거의 안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문제점!! 헤드가 너무 잘빠진다. 이 피규어가 이 이슈가 있는데, 유튜브를 뒤져보면 다 그런건 아닌거 같기도 하다. 그냥 목을 얹어놓은 느낌이다. 조금만 움직여도 대가리가 혼자 볼일본다. 조만간 무슨 수를 써줘야 할거 같다.
됐고! 포징타임
피규어 총평
리뷰 내용이 너무 부실하다고 욕하지 마라. 마눌한테 욕먹을거 같아서 급히 필요한 사진만 찍어서 올린다.
브이 포 벤데타 영화를 너무 좋아하던 터라, 이 피규어 안 살 수가 없다.
피규어 한계가 많지만, 캐릭터를 너무 좋아하는 관계로 매우 만족스럽다. 저놈의 모가지만 어떻개 해결하면 될거 같다.
브이 마스크여 영원히!!!(조형이 너무너무 맘에 든다!!)
점수 : 9 / 10점 진짜???????
피규어 만지다가. 영화를 보고싶어 뒤져봤지만 파일이 없어, 6천원을 주고 유튜브에서 영화를 구매하였다. 8만원으로 H/W, S/W 모두 구매완료!!!